닭갈비,우둔살주문 행사가격이라좋네요.
닭갈비,우둔살주문
행사가격이라좋네요. 원가는부담될듯
우선우둔살 부터 먹었는데덜짜고 약간매콤하기도해서맛나요 .대만족.
이런거만먹으면 입안터지고 잘버틸수있을듯..
닭갈비도후기보니좋아서 기대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