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지 않아요~ 갈릭이랑 게맛살이
나쁘지 않아요~ 갈릭이랑 게맛살이 가격이 좀 더 저렴해서 궁금해서 사봤는데
대박이다! 또 사야지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간단히 먹을만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