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인조적인 느끼한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인조적인 느끼한 맛..?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타사 제품들 몇 개 먹어봤는데 먹을만 하면 지방이 많고 ㅜㅜ 이것저것 비교해 봤을땐 제일 난 것 같기도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