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나 주기도 아깝습니다 1399에
별 하나 주기도 아깝습니다 1399에 신고넣은상태고 일요일이라 내일 연락달라고 번호 넣어놓은상태입니다
뜯자마자 안에 벌레 죽은게 있네요
주문하신분들은 이 통에 다 부어서 전자레인지
돌려서 드실텐데말이죠? ㅋ
더러워서 여기서 주문한것들 먹기도싫고
다 어떻게해야할지
돈낭비에 기분낭비에 더러워죽겟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 사진과 함께 1:1 문의 게시판쪽에도 글 남겨주신 걸로 확인 되시네요 ㅠㅠ~
저희 고객센터쪽에서 유선 연락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 남겨드린 걸로
확인이 되세요 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회신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