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는 살짝 찐덕하네요 버터향살짝나고
버터는 살짝 찐덕하네요 버터향살짝나고
근데 먹을만해요 ㅎㅎㅎ 입심심할때 딱이에요
과자같은 느낌아니고 마른안주같은데좀더 딱딱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