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기들은 핵존맛임. 전자렌지에 데워먹
설기들은 핵존맛임.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걍 설기떡 먹는거랑 별 차이없음. 하지만 곤약가래떡은 별로임. 식감도 다른데 달달한 맛까지 나니까 이질감 느껴졌음. 재구매를 하게 된다면 설기들만 살거같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