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닭가슴살이랑 우둔살만 먹어
저는 아직 닭가슴살이랑 우둔살만 먹어봤는데 닭가슴살이 더 취향에 맞아요. 둘다 고기 크기도 적당하고 양도괜찮게 들어있어요.근데 밥알 식감이 아무래도 현미 비율이 많다보니까..아침에 볶음밥 해놓은거 저녁에 안댑히고 다시먹을때 느끼는 식감?닭가슴살은 맛있어서 다시 시킬의향은 있습니다. 사진은 우둔살 먹다가 찍었어요ㅋㅋ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