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두유와 다르게(?) 단맛이 거의 없지만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칼로..
일반 두유와 다르게(?) 단맛이 거의 없지만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칼로리도 낮아서 매일 챙겨먹는데 이제 맛도 익숙해지고 오히려 달지 않아서 다이어트하는데 심리적인 부담이 없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