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팩 한번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
10팩 한번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문했어요. 식단 짠다고 머리아플 필요도 없고 먹고싶은 도시락 그때그때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양은 적지만 맛있고 포만감 있습니다. 근데 도시락에 있는 카레는 전자렌지에 돌리니 카레도 아니고 뭐도 아닌것이.... 좀 이상합니다. 그래서 카레는 아예 안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