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시작했어요
맨날 굶어서 빼거나 약먹어서 뺐더니 건강이 안좋아지는것같아서 이번주부터는 런닝머신 하고있어요 살도 살이지만 기초체력을 기르고 싶어요 다들 힘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