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그릇에 담긴거보다 쓰레기 적게 나오고 좋아요.다만 현미라서 ..
기존에 그릇에 담긴거보다 쓰레기 적게 나오고 좋아요.다만 현미라서 그런가 밥알이 조금 까칠해요. 조금 더 꼭꼭 씹어 먹으면 되겠죠.맛있고 좋은데 다이어트가 아닌 그냥 식사로는 양이 조금 부족해요.성인 남성이라면 한개 반 정도는 먹어줘야 될 듯. 두개 먹기는 많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