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잘해주시고 설명서 동봉도 좋았어요 우유에 타먹으니 단맛안나..
배송도 잘해주시고 설명서 동봉도 좋았어요
우유에 타먹으니 단맛안나는 초코우유맛
맛있진 않지만 먹을만한정도에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