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중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누룽지도 매력있고.. ..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중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누룽지도 매력있고.. 후추는 조금 과하게 많이 뿌려져 있긴하지만!
만두는 꼭 드셔보세요. 두번 세번 드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