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
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양은 적긴 하지만 그래도 다 먹고 나면 적당히 배부른 정도라 만족합니다. 다 골고루 맛있는데, 낙지는 좀 맵고 식감도 별로 좋지 않아서 다음에 주문할때는 낙지는 빼고 싶어요.
근데 총 도시락이 12개 왔는데, 숟가락은 10개뿐이네요. 2개가 서비스라서 그랬나봐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