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맛 괜찮아요~ 예전에 지코를
오리지널 맛 괜찮아요~
예전에 지코를 우연히 보고 사먹었는데 그땐 버릴뻔 했거든요 ㅎㅎ
근데 코코트리는 먹을만해요
다먹을때쯤 또 사러 올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