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크기는작아서 좀 걱정됬는데
생각보다 크기는작아서 좀 걱정됬는데 그럭저럭 괜찮은거같아요 다만 냉동을 해동해서인지 밥이 약간 딱딱하다는 느낌이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