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불닭 맛이 젤 맛있대서 이걸로
동생이 불닭 맛이 젤 맛있대서 이걸로 샀어요!
마친 7+3 이벤트도 해서 끝나기전에 호다닥 주문했습니당! 맛도 괜찮네요!! 근데 쫌 매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