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그냥 먹으면 심심한데 병아
샐러드 그냥 먹으면 심심한데 병아리콩 뿌려 먹으니까 식감이 굉장히 좋아요 의외로 한봉지 먹으면 포만감이 있어서 건강간식으로도 적합한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