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하는 시간!
냠냠^@^
저는 직딩인데대부분이 일끝나고 운동을 하는데출근전에 운동하는건 안좋은가요?퇴근시간이 밤이라서일끝나면 쓰러져요운동할힘이 없어요오늘은 출근전에운동하고 왔구요^.^별다른 차이는 없겠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주르륵 감사합니다^.^내일부터라도 해봐야겠어요!
일찍 일어나셔서 가볍게 뜀걸음 하시면 좋을듯..
applegreen 오늘은 출근전인데 어제 운동 하루했다구 온몸이 땡겨서 못일어나구 있네요ㅠㅠ
아 그래요?저도 밤늦게 퇴근하는데... 출근전엔 오히려 암것도 못하겟고 꼭 퇴근 후에 해요 ㅋ별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오늘은 뷔페!!
운동하기싫은날..ㅡㅡ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르륵 감사합니다^.^내일부터라도 해봐야겠어요!
일찍 일어나셔서 가볍게 뜀걸음 하시면 좋을듯..
applegreen 오늘은 출근전인데 어제 운동 하루했다구 온몸이 땡겨서 못일어나구 있네요ㅠㅠ
아 그래요?저도 밤늦게 퇴근하는데... 출근전엔 오히려 암것도 못하겟고 꼭 퇴근 후에 해요 ㅋ별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