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을 좀 덜 딱딱하게 먹는 방법 있을까요?
표준만되자!!!!
물에 하루 이틀 불려놔도 넘 딱딱해요. 풍년밥솥 쓰는데 전기밥솥이 아니라서 그런가.... 현미찹쌀 섞는건 못해요 ㅠㅠ 용돈받아 쓰는 입장이라 쌀을 한번에 두종류 사면 예산 초과라서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찹쌀현미요~ 5~6시간 불리고 그래도 딱딱하다면 밥지을때도 물을 더넣으세요^^
저희집은걍현미찹쌀먹어요~ㅎ
물 많이 잡고 밥 지으면되용~~~
충분히 불린다면 밥할때 물맞추기를 흰쌀의 두배로 부어야 딱딱하게 안되어요~ 저도 밥을 무르게 먹는편에 현미만 먹는 주부라....
현미찹쌀을 쓰시면 되요~
발아 . 자연 발아시키면 많 부드러워 져요...인터넷참조...ㅋ
꼬르륵~~~이 소리를 즐겨~~~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찹쌀현미요~
5~6시간 불리고 그래도 딱딱하다면 밥지을때도 물을 더넣으세요^^
저희집은걍현미찹쌀먹어요~ㅎ
물 많이 잡고 밥 지으면되용~~~
충분히 불린다면 밥할때 물맞추기를 흰쌀의 두배로 부어야 딱딱하게 안되어요~ 저도 밥을 무르게 먹는편에 현미만 먹는 주부라....
현미찹쌀을 쓰시면 되요~
발아 . 자연 발아시키면 많 부드러워 져요...인터넷참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