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입했더니
저번에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입했더니 배송왜이래요.....계란은 30개중에 25개는 박살나서 왔네요 뭐 언짢은 일이라도........? 택배 열어보는 족족 충격과 공포인데 이거어떡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