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고구마맛뿐이 안먹어봤어요 생각보
아직 고구마맛뿐이 안먹어봤어요 생각보다 맛은 괜찮아요! 임산부라 당 조심하며 먹으려고 시켰구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시켰는데 후기적었다싶이 아이스크림은 망했구요. 떡도 좀 녹아 있는거 같긴해요 바로 먹었는데 먹을만한거보면... 냉동실 넣었는데 괜찮길바라며 별하나 뺐어요.
5만원 이상 사은품은 다른 스낵류랑 같이 보내주시나요? 없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