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 해서 삿는뎅... 양배추는
맛있다고 해서 삿는뎅... 양배추는 진짜 못먹겟어여ㅠ.ㅠ 그리구 베리베리/ 아보카도는 맛있게 먹을만 하네염 ㅠ.ㅠ ........생각보다 좀 달구여 그래두 당없고 하는정도에 비하면 괜찮게 먹을순 있어여.... 양배추 빼구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