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맛없을까봐 후추맛이랑 훈제맛
맛있네요 맛없을까봐 후추맛이랑 훈제맛 위주로 시켰는데 기본도 간이 되어있어서 저는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는 듯 합니다..???? 후추는 너무 후추맛이 쎄요 ..((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