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떡볶이성애잔데 다이어트 중이라 떡볶이 먹을때마다 죄책감때..
좋아요! 떡볶이성애잔데 다이어트 중이라 떡볶이 먹을때마다 죄책감때문에
먹기 힘들었는데 300칼로리도 안되서 너무 좋네요
식감은 밀떡은 아니지만 괜찮았어요
소스도 맛있구요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서 뭐 먹고나면 힘들었는데
이건 소화도 되게 잘되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