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먹던 일반 소고기죽.닭가슴살죽
기존 사먹던 일반 소고기죽.닭가슴살죽 생각하면 오산임
그냥 건강식 보리밥죽?현미죽 느낌이 가까워요.
남편은 싫어해서 아무래도 저혼자 먹어야할듯.
그리고 어찌 포장하는지 모르겠는데
죽에서 플라스틱?이 나옴ㅡㅡ
위생에 신경좀 써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