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다요트 중입니다~
두번의 요요로 많이바뀐 모습으로 자존감이 바닥났네요
현재 2주째 다이어트중인데 이번엔 꼭 성공해볼려고요
닭가슴살로 식이조절할 수 있게 꼭 뽑아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