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줄일라고 제 그릇에 옮겨담아
쓰레기를 줄일라고 제 그릇에 옮겨담아 조리햇는데 물양 조절을 실패햣어요 ㅠㅠ
그래도 매콤하고 살짝 달짝찌근한게 제가 물양만 잘 맞추면 떡볶이 대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