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오늘은 밥 맛이 없어서 스무디로만 ... 스무디만 먹어도 배부르다 근데 오트밀은 내 입맛이 아니다 거부감이 들지만건강을 위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