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컸던 탓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
기대가 컸던 탓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나 다이어트하고 있구나! 하고 일깨워주는 맛??
양배추맛이라 적응하기 어려운 것 같기도 하구여.. 그래도 못먹을 맛은 아니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