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잘 받았습니다! 여름이라 아이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여름이라 아이스팩 녹았을까 걱정 됐는데ㅠㅠ
역시나 녹아있더라구요ㅠㅠ그부분이 아쉽지만 그래도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