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다 넘 못견뎌서 자꾸 쉬었다 하고 그래요
뱃살 운동을 하는데 강도 높은 운동을 하면 너무 힘들어서 죽을 거 같다 하면서 잠깐 쉬게 되요 다들 의지로 버텨 내시는 건가요ㅜㅜ? 아님 제 체력이 아직 부족한 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리고 뱃살 운동이라 표현하셨는데... 뱃살 빼는 운동은 따로 없고요. 복부운동은 복근을 단련시키는 운동입니다. 오히려 뱃살은 큰근육(등, 가슴, 하체) 운동을 해주면 더 잘 빠져요. 복근은 몸에서 가장 작은 근육이며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들고싶다면 우선 큰근육 운동과 유산소로 체지방감량부터 하세요.
복부운동 어떤걸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힘들어서 죽을것 같으면 끊고 해야죠.
의지 문제가 아니라 근력(혹은 근지구력)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