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당젤라또! 가족들의 맛 평가

초코 (카카오맛
가족 : 언니, 동생 :🌟🌟맛 없진 않지만 맛있지도 않음

녹차
가족 : 언니, 엄마 : 🌟🌟🌟🌟

딸기
가족 : 동생, 엄마 : 🌟🌟🌟
저희 가족은 겉에 있는 과자 같은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나봐요😂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듯..그래도 저는 좋아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