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먹고 또 시키는건데 진짜 너무
저번에먹고 또 시키는건데 진짜 너무 맛있엉요ㅠㅜㅠㅠ다이어트음료같지않고 그냥 음료수같은..?처음에는 탄산이 좀 있어서 톡쏘는 맛이라 괜찮고 나중에는 탄산빠지면 약간 포카리같어요!!이거 계속 시켜먹을거같아요!!잘먹을게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