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했던것만큼 쫄깃함은없지만 다욧떡으로는 좋은듯해요 ㅋ 설기는 약..
생각했던것만큼 쫄깃함은없지만 다욧떡으로는 좋은듯해요 ㅋ
설기는 약간 퍽퍽하긴한데 데우면 약간 촉촉해지고 가래떡은 실온에서 해동하는게 맛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