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통째 사먹는 제품입니다. 물에 타먹
몇통째 사먹는 제품입니다.
물에 타먹는것 보단 우유가 더 고소하고 맛있구요
달지않은 초코우유맛입니다.
운동후에 바로 한잔 마셔주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