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라그런지 젤리가 흘러내려용..
여름철이라그런지 젤리가 흘러내려용..냉장고에 넣었는데 괜찮겠죠? 맛있구용..한번에 여러개먹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