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조금있으면 포만감 확 올라와서 신기하네요 약간 프티첼 맛 나는..
먹고 조금있으면 포만감 확 올라와서 신기하네요 약간 프티첼 맛 나는거같아 먹을만 해요
포도맛이 제일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