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사랑 배불리. 배고플 때 하나씩
저의 사랑 배불리. 배고플 때 하나씩 꺼내먹는데 회사에서 일하다가 당 떨어질때 밤에 12시 다 되서 배고플때 하나씩 먹으면 배부르기도 하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습니다:)
세트꾸러미로 샀는데 후회는 없어요. 맛도 괜찮고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