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방 가입했어요-♡

작년에 66찍고 도로 원상복귀~^^
이번에는 포기안하고 꼭 성공하고싶습니다~
163에 지금 68이네요.. 목표는 55까지!!
아이셋키우는 35살 다둥이맘입니다ㅋㅋ
오늘부터 아이들 모두 방학이라~정신이없네요ㅠ
다이어트홧팅입니다!!
진짜궁금한게 게시글보다보면 '오늘에일기'
라는게있던데 그건어디서 쓰나요?
다이어리에 일기&메모 그거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일단50까지 감사합니당♡
쁘띠미뇽 잘 활용하시믄서 예쁜 다욧 하셔용~!!!😊😊😊
일단50까지 게시판공개! 맞네요~^^ 감사해요ㅎㅎ몇날몇일 그거찾고있었어요~!!
게시판-일기-쓰기
요걸 말씀 하신건지도~^^
요거 말씀 한건지 모르겠네요~^^
나의 식단,운동 공개하고 다욧 일기 쓰는거에요^^
질문에 답이 맞나 모르것네요ㅎㅎㅎ
맞는 답이기를~🙏🙏🙏
반가워요~쁘띠미뇽님!!!!!!!!
계획하시구 목표하신거 꼭 이루시기를
응원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