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띵커바디보다 양은 작지만,
맛있어요. 띵커바디보다 양은 작지만, 반찬 수가 더 많아요. 닭가슴살 싫어하는데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밥에 양념이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