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


아침두유
점심ㅡ회사식당 반그릇
저녁ㅡ월남삼
운동 아자
저녁에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먹어봤던그맛!! 헉 전 요즘 회식에 맥주축제에 매일 술이예요 ㅠ
먹어님 8월은.같이 힘내보자구요
구름마저 저두요 정신 빠짝 8월에 확실히 유지어터 만들고 파요
구름님 반만 닮으면 좋겠어요 ㅜ
먹어님 잘하고 계시네요 ㅠ
전 7월달도 망한듯
교육.가고 휴가갔다오고
또 제자리네요
다시.시작하기.진짜.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