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간식


라면을 먹고 싶어 참다가 참다가..너무 힘들고 머리 어지러워서 설거지할 힘도 없어 오이 씻었는데 좀 오래 되어서 반 이상 버림. 설거지후 두유 먹으려고 보니 유통기한 많이 지남. 애들 우유 한팩하니 맛있고 기운 조금 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