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후기 잘 안남기는데,, 우둔살
진짜 후기 잘 안남기는데,,
우둔살 닭갈비 세상 맛있네요ㅠㅠ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이 젤 무서웠는데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중이야여!
제 주변 지인 5명이나 다 사서 먹고 맛있다고 다들 또 산다고 난리네요 ㅎㅎㅎ착한가격에 맛과 영양까지,,최고입니다 다신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