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녹차라떼맛만 먹어봤는데 맛 괜찮
아직 녹차라떼맛만 먹어봤는데 맛 괜찮아요! 저는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를 섞어서 단 맛이 덜하지만 우유나 두유 섞어드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