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배송 굿 맛은 그냥 쏘쏘한편 같아요ㅡ 배고플때 달래기 좋을듯 칼로..
칼배송 굿 맛은 그냥 쏘쏘한편 같아요ㅡ
배고플때 달래기 좋을듯
칼로리 안보고 삿는데 생각보다 높네요
별로 안먹었는데 포만감이 좀 잇는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