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실랑이 3주간 훈련을 갑니다..ㅜㅜ

밑반찬으로 고추장볶음,진미채,명엽채을 만들엇어요..
반찬 만들며 맛보느라 입속이 짭쫄롬하네요ㅋ
실랑없는 3주간 다요트에 올인 하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소고기 고추장볶음에 밥 쓱쓱비벼서 먹으면
한공기 뚝딱!
타고난근육 다진마늘을 센불에 살짝 볶다
갈은소고기 투하!
청주도넣고 센불에 샤샤샥볶아주세요
어느정도익을쯤 매실이랑 후추좀넣고 볶아주세요
매실을 넣으면 음식이 상하지않고 좀더 오래먹을수잇어요
올리고당이랑 고추장을넣어볶으심되요
마지막에 통깨넣고 마무리~~^^
맞아요. 신랑없이 혼자 있으면 음식의 유혹이 덜해서 다이어트에는 좀 유리하죠. 기회다 생각하고 재미있고 신나게 보내세요.
3주간 신랑분이 안계시더라도 힘내서 열심히 해보아요^^힘내시고 맛이 궁금 합니다^^
아~ 주말부부 하던 시절에 뺐어야하는데, 진짜 후회되네요~ 이제라도 열심히 해야죠~
고추장볶음 레시피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