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는 스파이시 입니다,, 근데 저번
최애는 스파이시 입니다,,
근데 저번에 시켰을때보다 시즈닝이 엄청 적어진거같아요 ㅜ 저번에 먹었을땐 와 맵다 이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연해진거같네욤.. 그래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