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물에 타서 먹으니 좀 닝닝한 맛
저는 물에 타서 먹으니 좀 닝닝한 맛이 나서 별로였어요. 신랑은 우유에 타서 먹으니 먹을만 하다네요.. 전에 다른 제품 초코맛 먹을땐 초코우유 먹는듯 정말 맛있었는데 이건 특유의 단백질향이 나서 한번에 원샷해야 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