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볶음밥을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깻잎맛도 나고 정말 닭갈비 먹..
닭갈비 볶음밥을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깻잎맛도 나고 정말 닭갈비 먹고 나서 먹는 볶음밥 같아요! 양은 솔직히 일반 밥보다 적고 허기가 좀 있지만 다이어트로 생각한다면 적당한거 같네요! 맛은 추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